본문 바로가기
영어로 말하는 꿈

나의 첫 영어 필사_Day 16_Love yourself unconditionally

by 아이엠미라클 2023. 5. 9.
728x90
반응형

 

 

나를 위축시키는 독해 '공부', 문법 '공부', 단어 '공부'에 얽매이지 않고,
내 마음에 울림을 주는 문장을 필사해 보고,
소리 내어 읽어 보면서 내면의 발전과 함께 영어적인 능력도 키울 수 있었다.
내가 하고 싶은 생각과 말이기에 자연스레 속으로 되뇌고 찾아보고 사랑하게 되었다.
- 출처 : 영어 필사 100일의 기적

 

 

 

 

[전체 해석]

스스로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하세요.

 

스스로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한다는 것은 어떤 다른 이유들이 있어서가 아니라,

내가 사랑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이라는 뜻입니다.

스스로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겠다고 결정하세요.

당신의 인생에 새로운 장이 열릴 것입니다.

안전함을 느낄 것이고, 놀라운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줄 수 있다면 얼마나 멋진 인생일지 상상이 가시나요?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스스로를 사랑할 거라는 사실을 안다면,

얼마나 거침없는 삶을 살 수 있을지 상상이 가시나요?

우리는 조건 없이 무조건 사랑하도록 만들어진 존재들입니다.

오늘, 여러분 스스로에게 가장 사랑스러운 친구가 되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