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갓생살기

갓생살기 프로젝트 내일일기 (3월 2일 작성)

by 아이엠미라클 2024. 3. 3.
728x90
반응형

갓생살기 프로젝트 내일일기 (3월 2일 작성)

 

나는 내일 아침 6시반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목표 100번 쓰기를 한다.

 

그리고 하루 일과를 계획한다. 잠시 명상을 한다. 

 

나는 내일 회사에 출근하는 길에 영어회화 쉐도잉을 10분 하면서 2027년에 호주 브리즈번에서 해외 주재 근무를 하며 현지인 동료들과 영어로 소통하면서 업무를 보고 전 세계인들과 영어로 대화하는 모습을 상상한다. 

 

그리고 독서 30분을 시작한다. 책은 보도섀퍼의 이기는 습관이다. 나는 위너들을 따라 하며 나도 위너가 된다.

 

사무실에서 밝은 얼굴로 부서장과 팀장과 인사를 나누고 동료들과도 인사한다.

 

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받아와 자리에서 오늘 업무계획을 점검한다. 계획대로 업무 진행한다.

 

월요일에 있을 행사에 필요한 업무들을 동료들과 함께 실행하고 준비한다.

 

내가 진행하는 일에 대해 직원 동료들은 다들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동조한다.

특별한 이슈 없이 원만하고 순조롭게 진행된다. 기쁘다. 감사하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10%를 더 해낼 수 있는 태도를 가지고 업무에 임한다.

 

내 눈빛은 살아 있고 총명하다. 

 

보고를 할 때는 상대방이 듣고 싶은 내용을 우선적으로 대답하고 항상 결론부터 말한다.

 

내용에 대한 설명을 이어갈 때는 줄기 > 가지 > 잎 순서로 큰 그림부터 말을 한다.

보고에서 중요한 점은 내가 말하고자 하는 내용, 그러니까 상대방이 듣고 싶은 내용에 대해
10%만 말할 수 있다면 어떤 것부터 말할 것인지 항상 고민하면서 말하겠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